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IMV WARP

home > PRODUCT > IMV WARP
이전
다음

IMV WARP

인터렉티브 호환용 Edge-Blending

IMV WARP 소프트웨어는 심플한 하드웨어 구성과 인터렉티브 소스를 바로 Play하는 장점을 가진 솔루션입니다.
다수의 프로젝터 화면을 이음새없이 하나의 화면을 구성하는 Edge-blending은 기본이며, 구현하고자 하는
인터렉티브 소스(영상, 플래시파일, 이미지 등)를 프레임 버퍼링 없이 구현하는 완벽한 퍼포먼스를 구현합니다.

주요 기능
  • Zero Latency
  • Keystone Correction
  • Geometry Correction
  • Easy Setup
  • Real World Mapping
  • Image Blending
  • Image Masking
  • Curved Screen Support
  • Zero
    Latency
  • Keystone
    Correction
  • Geometry
    Correction
  • Easy Setup
  • Real World
    Mapping
  • Image
    Blending
  • Image
    Masking
  • Curved Screen
    Support

간단하고 편리한 확장성

Blend & Warp의 고급 이미지 혼합 기능을 사용하여 여러 프로젝터를 단일 이미지에 완벽하게 혼합 할 수 있습니다. 각 프로젝터의 컨텐츠를 단일 이미지로 확장하여 시각적 인 가능성을 확대하여 여러 가지 프로젝터를 시뮬레이션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다른 모양과 크기의 스크린

평평하거나 구부러진 형상의 스크린을 고급 기하학적 보정에 맞게 컨덴츠를 왜곡 보정합니다.
IMV WARP 에 내장 된 고급 형상 보정 기능을 사용하면 크기나 모양에 관계없이 사용중인 디스플레이 표면에 맞게 컨텐츠를 정확하게 왜곡 보정 할수있습니다.

DirectX/Show 및 OpenGL 지원

응용 프로그램이나 해상도에 관계없이 Blend와 Warp는 시나리오에 완벽하게 적응합니다.
드라이버 레벨 설계로 인해 컨텐츠와의 호환성이 보장되므로 Kinect 기반 및 시뮬레이션에 이상적인 컨텐츠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.

간단하고 편리한 확장성

Blend & Warp의 고급 이미지 혼합 기능을 사용하여 여러 프로젝터를 단일 이미지에 완벽하게 혼합 할 수 있습니다.
각 프로젝터의 컨텐츠를only-mobile단일 이미지로 확장하여 시각적 인 가능성을 확대하여 여러 가지 프로젝터를 시뮬레이션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다른 모양과 크기의 스크린

평평하거나 구부러진 형상의 스크린을 고급 기하학적 보정에 맞게 컨덴츠를 왜곡 보정합니다.
IMV WARP 에 내장 된 고급 형상 보정 기능을 사용하면 크기나 모양에 관계없이 사용중인 디스플레이 표면에 맞게 컨텐츠를 정확하게 왜곡 보정 할수있습니다.

DirectX/Show 및 OpenGL 지원

응용 프로그램이나 해상도에 관계없이 Blend와 Warp는 시나리오에 완벽하게 적응합니다.
드라이버 레벨 설계로 인해 컨텐츠와의 호환성이 보장되므로 Kinect 기반 및 시뮬레이션에 이상적인 컨텐츠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.